안녕하세요. 솔로탈출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야외활동을 자제하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재미있고 흥미롭게 집에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한 대안으로 많은 분들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넷플릭스의 인기 있는 추천 콘텐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전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의 인기 작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설국열차>

출처- 넷플릭스 포스트

한국을 대표하는 봉준호 감독, 박찬욱 감독의 참여로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설국열차>가 지난 25일 넷플릭스에 공개되었습니다.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 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기존 원작에 있던 기상 이변의 지구와 끝없이 달리는 열차에 미스터리가 더해지며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고합니다!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

출처 - 넷플릭스 포스트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컨텐츠는, 농구의 전설 마이클 조던과 시카고 불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마이클 조던 : 더 라스트 댄스>입니다. 불스 왕국을 이끌었던 필 잭슨 감독은 마이클 조던을 비롯한 챔피언 팀과 함께한 1997~1998 마지막 시즌을 '더 라스트 댄스'라고 불렀는데요, 그 황금기 시즌에 유래된 제목으로 최고의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의 활약과 그가 걸어온 과정, 시카고 불스의 가장 화려했던 '불스 왕국'의 90년대 전성기 스토리까지 담겨있어 농구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다큐멘터리에 저스틴 팀버레이크, NAS, 샘 스미스,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까지 출연하며 탄탄한 스토리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올드 가드

출처 - 넷플릭스 포스트

수백 년 동안 인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싸워왔던 비밀 조직의 이야기로 동명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7월 공개를 확정 지은 넷플릭스의 <올드 가드>는 영화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그래픽 노블의 원작자가 직접 각본에 참여했고 샤를리즈 테론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며 멋진 액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올드 가드>는 영생에 가까운 시간 동안 세상을 지켜온 그들의 특별한 생명력이 뜻하지 않게 발각되자 능력을 복제하고 이익을 탐하려는 자들과 불멸을 견디는 자들은 끝없는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올해 여름을 기다리게 하는 액션 영화 <올드 가드>입니다.

지금까지 솔로들에게 추천하는 넷플릭스 화제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혼자 여유롭게 보내는 여가시간도 좋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설레는 데이트를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디노블과 함께 이상형을 마난기위한 여정을 함께해보시면 어떨까요?

 

♥ 솔로탈출 미팅파티 신청하기

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8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