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장기간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봄이 찾아왔지만 맘 편히 떠날 수 없는 답답한 시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평범한 일상 속 작은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호텔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친 나에게 주는 선물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은 어떤 곳이 있을까요?

 

호텔 더 디자이너스 서울역점

출처 -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홈페이지

서울 시내에 가성비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여러 지점이 있지만, 디노블이 추천하는 곳은 서울역 쪽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그 이유는 서울의 중심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명소의 접근성이 좋으며 4호선 숙대 입구역 10번 출구와 인접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전 객실에서 서울의 야경과 시내를 바라볼 수 있으며 15층 이상의 객실에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 타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메이필드 호텔 서울

출처 - 메이필드 호텔 서울 홈페이지

서울의 강서구에 위치해 있는 메이필드 호텔에는 높게 자란 나무를 베어내지 않고 나무를 피해 건물을 설계하고 나무를 이식하여 공존을 이룬 곳으로 서울 시내에 위치해 있지만 푸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특히 5월에는 봄꽃이 만개하며 아름다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호텔 내 마련되어 있는 많은 종류의 레스토랑과 함께 이번 주 나만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떠세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

출처 - 그랜드 워커힐 서울 홈페이지

디노블이 호캉스 장소로 추천하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넓게 펼쳐진 한강과 푸르른 아차산에 둘러싸여 있으며 도심 속 자연에서 편안한 휴식과 연회, 엔터테인먼트, 레저와 호텔의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총 557개의 객실, 6개의 베이커리샵 및 한식, 중식, 양식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 2호선 강변역과 5호선 광나루역에서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그동안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로 추천하는 호캉스 호텔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혼자 떠나는 휴가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직장인 소개팅 디노블과 함께 올봄 설레는 사랑을 시작해보세요!

 

★ 1:1 무료상담신청

http://www.dnoble.co.kr/sub/sub2/sub2_8_.as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