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LIFE/컬처 라이프

직장인소개팅 커플에게 추천하는 전시회 데이트!

안녕하세요.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날씨, 쏟아지는 소나기 등 변화무쌍한 날씨에 영향받지 않는 실내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다양하고 신선한 소재의 전시회가 직장인 소개팅 커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원한 실내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Summer Bloom 여름이 피다

출처 - 플랫폼엘 홈페이지

<Summer Bloom 여름이 피다>전은 프랑스 우양산 장인 미셸 오르토와 한국의 김용호, 권중모 작가의 작품을 함께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의 주요 작품인 우양산을 여름에 비유하며 "꽃이 피다"라는 뜻의 'Bloom'과 함께 표현함으로써 우산을 펴는 행위를 계절성과 함께 개화와 같은 자연적 현상에 빗대어 표현한 제목입니다. 이번 전시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미셸 오르토의 19~20세기 우양산 컬렉션과 그의 작품을 통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사용해오던 우산과 양산을 공예 작품으로 접근했습니다. 일반적인 전시회가 아닌 우양산을 모토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Summer Bloom 여름이 피다>전에서 즐거운 데이트 즐기시길 바랍니다.

야수파 걸작展 혁명, 그 위대한 고통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

출처 - 네이버 예약

앙드레 드랭이 그린 야수파 최고의 걸작 '빅 벤'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이번 전시회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라코스테 그룹의 소유주인 피에르 레비와 데니스 레비 부부가 약 40여 년간 수집한 컬렉션으로, 1976년 자신들의 예술품 약 2천 점을 국가에 전부 기증해 세워진 트루아 현대미술관의 전시로 국가 중요 보물 컬렉션으로 지정받아 관리되는 프랑스 트루아 현대미술관의 국내 최초 전시회로 약 2년간의 미술관 리모델링을 기회로 서울과 독일, 단 두 곳에서의 전시회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현대미술과 추상미술의 분수령이 된 20세기 혁명적 시대의 '혁졍적 예술가'들이 펼쳐낸 작품과 정신을 만날 수 있으며 또한 현대미술의 시작을 알린 야수파와 입체 파티의 탄생 배경과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어려운 현대미술의 이해를 도울 수 있어 전시회가 낯선 직장인 커플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광대다 베르나르 뷔페 展

출처 - 네이버 예약

직장인 소개팅 커플에게 추천하는 베르나르 뷔페의 전시회는 디자이너 이브 생 로랑, 문인 프랑수아주 사강 등과 함께 뉴욕 타임스의 '프랑스의 가장 뛰어난 젊은 재능 5인'으로 선정됐으며 프랑스인이 제일 좋아하는 작가 1위에 선정되기도 한 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거장 피카소의 대항마로 불렸던 유일한 화가였으며, 레지옹 도뇌르 문화훈장을 2번이나 수여받은 프랑스의 20세기 최고이자 마지막 구상 회화작가로 추상회화를 지향하는 시대의 흐름에 굴하지 않고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유지한 진정한 화가였던 뷔페는 파킨슨병으로 인해 작품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자 1999년 스스로 생을 마감한 그의 시대별 주요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이음 2025 개인전 초대

출처 - 네이버 예약

라이크 디즈에서 개최하는 이음 2025작가의 개인전 <초대>는 주로 여행, 홀로서기, 성장이라는 주제로 작품 안에 다양한 스토리를 펼쳐내며 환상과 뒤섞인 자연의 모습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하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삶이 곧 여행이며, 우리 모두가 삶이라는 길을 걸어가는 여행자라고 말하는 작가는 떠나간 것들에 대한 그리움, 낯선 길에 대한 두려움, 새로운 만남, 헤어짐 등을 작품에 담아 관객에게 이야기합니다. 편안한 울림이 담긴 그림여행의 작품들을 보다 보면 직장인 소개팅 커플은 서로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생각해볼 시간을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직장인 소개팅 커플에게 추천하는 전시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설레는 만남 디노블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8월 솔로탈출 미팅파티  신청하기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