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LIFE/컬처 라이프

솔로 여행지 추천_ 초보 차박러를 위한 캠핑 장소!

안녕하세요. 솔로탈출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차박에 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언제든지 떠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힐링의 취미, 초보 차박러를 위한 장소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대관령 옛 휴게소

2001년 대관령 구간이 신규 개통되면서, 기존 구간은 기존 구간에 있던 휴게소도 이용객 줄어 결국 문을 닫게 되었지만 해발 800m가 넘는 옛 영동고속도로 하행선 휴게소는 조용하고 색다른 분위기로 새로운 캠핑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는 동해안보다 3~4도 정도가 낮고, 체감온도는 10도 이상 차이가 나기에 많은 피서객들이 찾고 있으며 겨울에는 고속도로의 눈 내리는 풍경 또한 절경입니다. 조용하고 이색적인 차박 장소를 찾고 있는 솔로분들이라면 이번 주 대관령 옛 휴게소에서 여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떠세요?

 

 

삼척해수욕장

강원도 삼척시 갈천동에 있는 해수욕장인 삼척해수욕장은 백사장 너비 400m, 길이 1.5km로 1984년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곳입니다. 또한 해안선에서 약 150m까지는 수심이 1~1.5m로 얕고 고운 모래가 펼쳐져 있으며 해수욕장 뒤편으로는 해산물을 판매하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또한 남쪽 해변에는 후진해수욕장이 있어 해수욕과 낚시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솔로들에게 추천하는 차박 여행지입니다.

 

 

왕산해수욕장

서울에서 약 1시간 정도의 거리의 왕산해수욕장은 용유도에 자리해 있습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차박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곳으로, 진입로는 남측, 북측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왕산해수욕장을 알리는 아치형 진입로에서 좌측에 있는 공영주차장이 있는 남측 해변이 있고 오른쪽에는 사설 주차장이 있는 북측 해변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두 곳 모두 차박 및 캠핑이 가능하며 사설 주차장의 경우에는 해수욕장 개장 후에는 1일 1만 원의 주차료가 발생한다고 하니 차박 여행지로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솔로들에게 추천하는 초보 차박 여행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젠 혼자 말고 둘이 함께 떠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상형 소개팅 전문 디노블과 함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보세요!

♥ 5월 미팅파티 신청 

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82

 

♥ 디노블 솔로탈출 이벤트 신청

www.dnoble.co.kr/sub/sub6/sub6_6_.asp?seq=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