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LIFE/강남 스타일

직장인 소개팅 장소 추천_퀸즈파크 청담점

안녕하세요.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소개팅을 앞두고 장소가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분위기와 맛, 모두 갖춘 퀸즈파크 청담점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여왕들의 정원이라는 뜻의 '퀸즈 파크'는 영국풍 자연주의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브런치는 물론 특급 호텔 수준의 파스타와 스테이크, 코스 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처음 만나는 직장인 소개팅 커플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일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청담 직장인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는 퀸즈파크에는 무더운 날씨, 시원한 여유를 즐기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퀸즈파크에는 안쪽 레스토랑 좌석과는 별개로 테라스 좌석과 문으로 연결되어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선하고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날에는 테라스로 연결되는 문을 열어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청담의 직장인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는 퀸즈파크는 다양한 술 종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 만나는 자리에 어색함을 맛있는 음식과 적당한 술을 함께한다면 서로를 알아가는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퀸즈파크에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어, 식사 후 불편하게 따로 자리를 이동하지 않아도 후식까지 함께해 즐거운 자리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청담 직장인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는 퀸즈파크에서 강남 라이프가 추천하는 첫 만남 소개팅 첫 메뉴로는 가볍게 식사를 시작할 수 있는 시저 샐러드(\20,000)입니다. 직접 농가로부터 공급받은 신선한 로메인에 퀸즈파크만의 시저 드레싱을 더한 샐러드로 아삭함과 건강함으로 입맛을 돋우어 줍니다.

 

직장인 소개팅 메뉴로 추천하는 두 번째 메뉴는 퀸즈파크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바질 페스토 파스타(\26,000)입니다. 신선한 올리브유와 입안에서 향긋하게 느껴지는 생 바질과 고소한 잣이 어우러진 파스타로 한입에 먹기 좋은 음식으로 불편함 없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브런치 메뉴 중의 하나인 햄&에그 크레페(\23,500)입니다. 넓게 구워낸 반죽에 계란, 꼬또햄, 베이컨, 아스파라거스와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를 더한 프랑스식 크레페입니다. 브런치 메뉴는 17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청담의 직장인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는 퀸즈파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상형과의 설레는 만남을 맛있는 메뉴와 다양한 술, 달콤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퀸즈파크에서 즐겁고 행복한 인연의 시작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7월 ★서울★ 미팅파티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70

 

*7월 ★광주★ 미팅파티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