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골드미스 결혼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여자들에게 영원히 사랑받는 인기 있는 명품 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간이 흘러도 클래식함과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핸드백은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요?

레이디 디올 백

출처 - 디올 홈페이지

최근 골드미스들에게 다시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디 디올 백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은 디올만의 특유의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모던함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예술품으로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정신을 상징하는 레이디 디올 라인은 정교한 수작업으로 완성된 양가죽 스티칭 장식이 특징이며 토트백 또는 숄더백으로도 착용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패션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샤넬 클래식 플랩 백

출처 - 샤넬 홈페이지

골드미스들의 로망인 샤넬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혹적인 플랩 백은 램스킨과 골드 메탈로 어떤 옷차림과도 어울리는 베이직한 아이템입니다. 숄더백, 크로스백 등 끈 길이가 조절 가능하기에 편리함을 더했으며 램스킨 외에도 다른 가죽, 트위드,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 포인트로 샤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약속이 생기는 연말, 연초 패션에 포인트를 줄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골드미스분들이라면 샤넬의 클래식 플랩 백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패션템인 샤넬의 플랩 백을 추천합니다.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 MM

파리의 우아한 거리에서 이름을 따온 몽테뉴 MM 핸드백은 세련된 매력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입니다. 다수의 수납공간 및 포켓으로 구성된 스마트한 내부가 마련되어 있어 비즈니스 룩에 완벽한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핸드백입니다. 두 개의 상단 핸들 및 탈착형 스트랩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골드미스 룩을 다양하게 연출하라 수 있습니다. 버건디 마이크로화이버 안감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신경 쓴 루이비통 몽테뉴 시리즈입니다.

 

 

 

지방시 그레인 가죽 안티고나 백

출처 - 지방시 홈페이지

심플함이 매력적인 지방시의 그레인 가죽 안티코가 백은 특유의 시그니처 사다리꼴 형태의 핸드백으로 트라이앵글 지방시 패치가 함께 있으며 오버사이즈의 지퍼로 강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메달 디테일이 살아 있으며 탈착 및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여러 형태로 가방을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내부의 플랫 포켓 2개와 지퍼 포켓 1개가 부탁되어 있어 여유로운 수납공간으로 골드미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지금까지 골드미스 결혼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가 추천하는 명품 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패션의 완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방과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1월 솔로탈출 미팅파티  신청하기 ▼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7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