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의 결혼 이야기] 성혼 스토리 #31 “마음으로 보는 사랑”

안녕하세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입니다. 디노블에서 만나 성혼을 이루시게 된 회원분들께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2021년 6월에 결혼식을 올린 31번째 성혼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성혼 스토리의 주인공은 한의사 '최 OO'군 그리고 공인회계사 '현 OO'양입니다.

공인회계사 최 OO ♥ 한의사 현 OO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결혼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저에게 가장 도움을 주었던 디노블 결혼정보회사의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와 같은 안정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결혼정보회사를 꼭 이용해보라던 주변 지인의 추천으로 유명하고 소문난 업체를 몇 군데 알아보면서 후기들을 꼼꼼하게 찾고 정말 열심히 알아봤던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보고 있었던 것은 원하는 것은 인증을 통하여 확실한 사람을 소개를 시켜주는 곳이였어요. 갑자기 얼마 전, 대학 선배가 결혼 소식을 전해오며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딱 맞는 사람을 만났다고 자랑을 하더라고요. 자세히 얘기를 들어보니까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는 말을 듣고 어떤 곳인지 궁금해서 상담을 가게 되었어요.

디노블은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전국지사망과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는 큰 규모의 성혼주의 회사라는 타이틀을 가진 곳이었어요. 그만큼 회원 수도 많아서 인지도가 높고 더군다나 낯선 사람을 소개 받는 부분에 대한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라서 철저한 서류 인증 심사가 통과되어야 만남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한 마음으로 만날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상담해주셨던 커플매니저님을 믿고 가입을 하게 되었고 대망의 첫 번째 상대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조건은 마음에 들었으나 아쉽게도 인연이 되지 못했어요. 하지만 이대로 포기는 할 수 없기에 커플매니저가 소개해주는 다른 분들도 만났었는데요. 이번에 만났던 상대는 뭔가 느낌이 달랐어요.

호감형 외모에 제가 원하던 전문직인 직업을 가진 분이었는데 진중하고 자상한 말투와 배려해주는 모습을 보고 첫 눈에 반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성격이 급한 저와는 다르게 매사에 차분하고 결단력 있는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제가 먼저 애프터 신청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인연이 시작되었어요.

서로에게 어느 정도 가능성을 열어 두어야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커플매니저의 말이 확 떠오르자마자 놓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솔직하게 얘기를 했었는데 매니저님의 조언대로 행동해서 정말 다행이였던 것 같아요.

그렇게 저희는 두 번이 세 번이 되어 계속 만나게 되며 가까워질 수 있었고 서로 다른 부분은 존중하고 맞추면서 일과 사랑 모두 열심히 잡기 위해 노력을 했던 것 같아요. 서로 업무가 바빠서 연애하는 동안 자주 만나지는 못했어도 마음으로 하는 사랑도 같은 사랑이라는 말에 힘입어 만날 수 있었고, 연애 7개월 만에 프러포즈를 받아 6월에 신랑신부가 된 저희 두 사람은 행복하고 달달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답니다.

디노블은 급하게 아무나 연결해주는 소개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조건과 성향에 알맞은 상대로 골라서 만남을 진행시켜주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성공률이 높고, 지인을 통해 만나게 되면 다양한 사람을 만나기 어렵지만 결혼정보회사는 많은 회원 수를 토대로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인증을 통해 정확성이 있어서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아주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었어요.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원동력이 되어주는 디노블 결혼정보회사에서 행복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021년 결혼을 하신 회원 분들 중 인터뷰를 허락하시는 커플들에 한해서 성혼 스토리는 진행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