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LIFE/컬처 라이프

디노블_함께 떠나고 싶은 베트남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솔로탈출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소식이 들려오며 머지않은 해외여행에 설레하며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하여 남들보다 빨리 떠날 수 있도록 베트남의 여행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래 기다렸던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떠날 수 있는 베트남의 추천 여행지는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하노이

베트남 여행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 중 한 곳인 하노이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수도입니다. 아름다운 도시이지만 역사적으로는 아픔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1902년 프랑스가 침략하여 지배를 당했고 1940~1945년 일본에도 점령당했던 역사가 있지만 오래된 수도인만큼 역사적인 유적과 건물이 많이 남아있어 하노이 만의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푸꾸옥

베트남의 숨겨진 천국의 섬이라고 불리는 '푸꾸옥'은 <허핑턴 포스트>가 유명해지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한 베트남의 몰디브입니다. 이곳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150여 종의 동물이 살고 있으며 차량을 타고 야생동물을 만나는 사파리를 운영하는 빈펄 사파리, 가성비 좋은 숙소들이 몰려 있고 뷰가 아름다운 푸꾸옥 롱비치, 짠 계곡, 호꾸옥 사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휴양지입니다.

 

 

호이안

15세기 이래 동서양의 건축양식이 조화를 이룬 호이안 구시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을 정도로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특히나 야경이 아름다운 호이안은 투본 강 위에 소원배를 띄우거나 야시장에서 길거리 음식을 먹으며 쇼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만큼 여행하기 편한 곳이니 코로나가 끝나고 즐거운 호이안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떠세요?

지금까지 안전해지면 떠나기 좋은 베트남의 여행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낭만이 가득한 나라 베트남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