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의 결혼 이야기] 성혼 스토리 #28  “be of one mind”

안녕하세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입니다. 디노블에서 만나 성혼을 이루시게 된 회원분들께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2021년 3월에 결혼식을 올린 28번째 성혼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성혼 스토리의 주인공은 무역항공사 '박 OO'군 그리고 관세사 '이 OO'양입니다.

[ 무역항공사 박 OO ♥ 관세사 이 OO ]

요즘 인기 있는 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무역은 관련 사항 및 통관을 대행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이와 관련한 많은 직업들 중에서 저는 관세사라는 매력적인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무역이라는 일이 복잡하고 어려운 일처럼 보이지만 실무를 직접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이 직업에 대한 매력과 흥미를 느낄 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일에만 몰두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한편으로 결혼하는 친구들이 부러웠어요. 게다가 부모님이 맞선을 보라며 재촉을 하시는 바람에 답답하고 속상한 마음이 들어 친구한테 고민을 털어놓는데 결혼정보회사 얘기를 하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이 생소했지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말에 저도 모르게 관심이 가기 시작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꼼꼼하게 비교하고 알아본 곳 중에서 디노블 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이 많은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혼율이 높은 유명한 회사라는 후기를 보게 되었어요.

다른 회사보다 회원 수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제가 소개를 받을 수 있는 폭이 넓어질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망설임 없이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결혼을 전제로 소개를 받는 것은 처음이라서 고민을 많이 하면서 상담을 받았었고, 전문적인 퀄리티 만큼이나 가입비용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어 빠르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베테랑 커플매니저 2명의 밀착 케어 서비스를 받으며 제가 원하는 이상형의 직업을 최대한 고르고 찾아서 소개를 시켜주셨었는데 결혼정보회사에서 소개팅은 처음이라서 만남까지 진행하면서도 많이 긴장하고 떨렸던 것 같아요.

​1번째 상대분은 공무원이라는 직업이 마음에 들었지만 너무 과묵한 스타일이라서 저랑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 번의 소개로 모든 인연이 이어지는 건 정말 큰 축복이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커플매니저님의 말씀에 많은 위로가 되었고 2번째 상대 분은 저와 꼭 맞을 거라고 하셔서 편한 마음으로 만나러 나갔었어요.

생각보다 저랑 여러 가지 비슷한 부분이 많아 말이 정말 잘 통하더라구요. 게다가 무역에 관련한 직업에 종사하고 계셔서 그런지 관심사가 서로 잘 맞았고 덕분에 물어볼 것도 많아서 대화를 많이 하게 되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서로가 하는 일에 대한 고충들을 잘 이해해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애프터 신청은 물론이고 부담 없이 편하게 만나면서 더 많이 가까워졌고 연애 6개월 만에 감동의 프로포즈를 받게되어 결혼까지 성공을 하게 되었답니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해준 디노블은 명성만큼 이름이 알려진 곳이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만날 수 있다는 생각도 들었고 규모가 큰 회사인 만큼 회원들에 대한 서류 인증도 철저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생 저의 멘토의 역할까지 해주는 다정한 내 편이 생겨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건 하늘이 내려주신 큰 행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 우연과 인연을 디노블에서 맺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기쁜 마음이 드네요!

2021년 결혼을 하신 회원분들 중 인터뷰를 허락하시는 커플들에 한해서 성혼 스토리는 진행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