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혼정보회사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최근 한 번의 아픔을 겪었지만 새로운 사랑을 찾아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재혼 연예인 커플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2의 인생을 찾은 연예인 커플들은 어떤 분들이 있을까요?

 

가수 임창정

지난 2017년 1월, 18세 연하의 요가강사와 재혼에 성공한 가수 임창정은 2016년 9월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공개했고 "가장 힘들 때 곁에서 힘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임창정은 슬하에 아들 5명을 둔 다둥이 아빠가 되며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류시원

배우 겸 가수 류시원이 이혼 후 5년 만에 재혼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류시원의 소속사 알스컴퍼니 측은 류시원이 연하의 비 연예인 여성과 결혼한다며 재혼 소식을 알렸으며, 예비신부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왔고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안무가 배윤정

지난 2007년 결성된 안무팀 '야마앤핫칙스' 공동단장을 맡고 있는 안무가 배윤정이 지난해 9월의 신부가 되었습니다. 신랑은 연하의 스포츠계 종사자로 알려져 있으며 결혼식 소식은 스타일리스트 겸 방송인 김우리의 SNS를 통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원래 알고 지내던 친구인데 적극적으로 대시를 해서 어느 순간 남자로 느끼게 되었다며 행복한 사랑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최준용

이혼 15년 만에 15살 연인과 재혼한 배우 최준용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 굉장히 큰 장애를 가졌는데도 전혀 내색이 없었고, 밝고 긍정적인 성격에 빠지게 되었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최준용의 아내는 '가족성 선종성 유종증'을 가지고 있어 아프고 힘든 시절을 함께 이겨내며 더욱 굳건한 사랑을 지켜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재혼에 성공한 행복한 연예인 커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픔을 딛고 진정한 사랑을 찾고 싶은 분이라면 재혼정보회사 디노블과 함께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 1:1 무료상담신청 *

http://www.dnoble.co.kr/sub/sub2/sub2_8_.as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