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가장 외로운 계절 가을이 되며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미혼남녀를 위한 솔로탈출 전문 디노블의 9월 미팅파티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매달 색다른 컨셉의 미팅파티가 열리며 높은 커플 탄생률을 자랑하는 디노블만의 로맨틱한 운명을 찾는 <My Last Summer>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9 마지막 여름을 떠나보내는 9월, 외로운 싱글들의 허전한 마음을 채워줄 따뜻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디노블의 <My Last Summer> 미팅파티!

어느새 선선해진 저녁, 한 발짝 다가온 가을을 느끼며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미팅파티를 준비했습니다. 압구정 소재의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펼쳐지는 9월의 <My Last Summer> 솔로탈출 파티에서는 스테이크 코스요리와 무제한 제공되는 샴페인을 즐기며 미팅파티 전문 MC의 진행으로 처음 만나는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게 자연스러운 만남을 도와줄 다양한 커플게임을 즐기며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솔로탈출 <My Last Summer> 미팅파티는 2019년 9월 28일 (토) 18시, 압구정 소재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남녀 각각 12명을 초대해 미혼남녀 24명의 설레는 로맨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나 참여하는 만남이 아닌, 철저하게 인증된 사람만이 참여할 수 있어 믿을 수 있고, 디노블의 커플 전문가들이 선정한 프로필로 커플 성공률을 더욱 높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솔로탈출 미팅파티! 외로운 가을, 설레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으신 미혼남녀라면 디노블의 미팅파티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디노블의 솔로탈출 9월 미팅파티 신청하기 ▼▼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7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