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성황리에 종료된 2019 미스크린코리아의 부산, 대전, 서울 예선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디노블이 대한민국 대표 한복 모델을 선발하는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의 주관사로 나선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주관하는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세종대왕 600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우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군인 세종대왕을 널리 알리고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 연속으로 개최됩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20세 ~ 29세의 메인 대회인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19세 이하의 나르샤 선발대회 (나르샤 : 날아오르다) , 30세 ~ 45세의 송아리 선발대회 (송아리 : 꽃이나 열매 따위가 잘게 모여 달려있는 덩어리) , 46세 이상의 모도리 선발대회 (모도리 : 빈틈없이 아주 여무진 사람), 각 4개 부문으로 대회가 치러집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주관하는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의 참가 자격은 한복이 잘 어울리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나이, 신장, 학력, 성별 등 모든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예선 면접을 거 쳐 선발된 참가자들은 오는 10월 9일 한글날,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본선 진출자로 선정되며 수상자는 미스 글로브를 비롯한 세계적인 월드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 자격을 얻게 됩니다.

또한 디노블이 주관하는 한복 미인대회에 선발된 모델들은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 문화제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세종대왕의 업적과 정신을 계승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모여 구성된 세종대왕 국민위원회가 관여하는 각종 기념행사에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되며 국내 최고의 모델 및 배우, MC로 향하는 등용문으로서 다방면으로 활동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홍보대사로서 한글의 우수성과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의 참가신청은 9월 16일 (월) 서류 신청을 마감으로, 9월 23일 (월) 1차 서류심사 결과 발표 후 개인별로 2차 예선 면접을 거쳐 한글날 개최되는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한복 모델이 될 수 있는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의 참가 신청을 원하는 분들은 공식 주관사인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홈페이지 및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참가 신청 ★

http://www.sejongsoheon.kr/sub/sub8/sub8_1.asp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ejongsoheon.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