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LIFE/컬처 라이프

직장인 소개팅 커플의 전시회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변덕스러운 날씨에 실내 데이트 코스를 찾는 직장인 소개팅 커플에게 추천하는 전시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인기 있는 전시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르네 마그리트, 더 리빌링

출처 - 뮤지엄 그라운드 홈페이지

이번 특별기획전은 벨기에를 대표하는 초현실주의 작가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 130여 점과 영상이 국내에 처음 공개되는 전시회입니다. 사진이라는 매체를 작품 창작의 수단으로 적극 사용한 르네 마그리트를 재조명함과 동시에 그의 개인적 삶과 관계들이 예술적 행보와 밀접했음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합니다. 벨기에 출신 초현실주의 작가 르네 마그리트가 사망한지 10여 년이 지난 1970년대 중반, 숨겨져 있던 그의 사진과 영상 자료가 발견됐다고 합니다. 이 자료들은 그의 아카이브나 지인들의 자료와 달리 인간 르네 마그리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과 영상은 단순히 이미지를 보존하는 수단을 뛰어넘어 마그리트 생각을 이해하는 실마리이자 세상의 신비를 탐구해온 그의 발자취를 보여주는 전시회로 직장인 소개팅 커플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스타일은 영원하다> '노만 파킨슨' 전시

출처 - KT 상상마당 홈페이지

KT&G에서는 20세기 거장 시리즈 여섯 번째 주인공으로 혁명적인 패션 사진가 '노만 파킨슨'을 소개하는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패션지 '보그' '하퍼스 바자'의 사진작가로 잘 알려진 노만 파킨슨은 당시 전형적이었던 실내 스튜디오 촬영 형식을 깨고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야외 배경의 패션 사진을 만들어낸 선구자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영국의 낭만적인 전원 풍경과 활기찬 도시, 음산한 런던의 뒷골목부터 왕실 가족이 머무는 화려한 궁전에 이르기까지, 고전을 넘어 현대의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는 작품 150여 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 갤러리에서 열리는 <스타일은 영원하다> '노만 파킨슨'전시를 보고 맛있는 닭갈비를 먹으며 행복한 직장인 소개팅 커플의 힐링의 주말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카시아, 고개, 오바로크

출처 - 신촌문화발전소 홈페이지

청년 문화예술인의 활동을 지원하는 신촌문화발전소에서 <아카시아, 고개, 오바로크>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이 전시회는 아현 고개는 애고개라는 지명의 유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의 추계예술대학(북아현동) 자리가 왕가의 어려서 죽은 아이를 묻었다고 하여 애오개라고 불렸는데 이곳은 6.25 이후 도시빈민이 몰리면서 언덕 위로 토막촌이 형성되다가 도시계획사업이 진행되면서 무허가 집들과 아현 고가다리가 철거되면서 굴레방다리 아래로 여관 술집 등이 철거 대상이 되며 고개를 걷다보며 빈 가게가 여전히 간판들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거대하고 매끈한 아파트가 동네에 그림자를 드리워도 삶의 증거, 기억은 낡고 사소하고 작은 곳에서 발견된다는 의의를 담고 있는 전시회 <아카시아, 고개, 오바로크>는 옛 추억을 느끼며 직장인 소개팅 커플이 더욱 돈독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뮤즈 : 드가 to 가우디

출처 - 더 서울 라이티 움 홈페이지

지난해 예술의 전당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대, 나의 뮤즈' 제작진이 다시 모여 열린 더욱 새롭고 완벽해진 19세기 예술의 축제 <더 뮤즈 : 드가 to 가우디> 전시회는 오감으로 즐기는 콘텐츠, 전시를 관통하는 9인 거장의 스토리는 당신의 지적 호기심과 감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즐거울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피에트 몬드리안, 안토니 가우디, 앙리 마티스, 에드가 드가, 장 프아수아 밀레, 빈센트 반 고흐, 알폰스 무하 등의 작품을 즐길 수 있는 이 전시회는 직장인 소개팅 장소로 인기 있는 서울 숲의 갤러리아 포레에서 열리고 있으니 이번 주 주말 행복한 데이트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솔로 탈출 미팅파티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1_.asp?seq=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