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LIFE/컬처 라이프

직장인 소개팅 커플의 봄 벚꽃축제 소개!

안녕하세요.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느껴지는 요즘, 벌써 벚꽃이 만개했다는 뉴스를 접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더 늦기 전에 직장인 소개팅 커플이 함께 떠날 수 있는 봄 꽃놀이 축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축제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2019

봄꽃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여의도는 매년 따뜻한 봄기운이 느껴질 때면 우리나라 제주도가 원산지인 왕벚나무 1,886주를 비롯, 진달래,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 말발도리 등 13종 87,859주의 봄꽃이 만개해 넓게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봄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또한 꽃 구경뿐만 아니라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려 푸드트럭,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따뜻해져 오는 날씨만큼이나 직장인 소개팅 커플의 설레는 축제입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석촌호수에서 매년 개화시기에 맞춰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축제입니다. 매년 4월 축제의 시작을 알리게 되며,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전통예술 공연, 음악회 등이 열립니다. 또한 부대행사로 체험전,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 볼거리와 놀 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따뜻한 햇살과 만개한 벚꽃이 경관을 이루는 석촌호수에서 직장인 소개팅 커플의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진해 군항제

군항도시에서 함께 즐기는 세계 최대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는 평소 출입이 곤란한 해군사관학교, 해군 진해기지사령부 등을 구경할 수 있으며 100년이 넘는 왕벚나무의 화려한 벚꽃 자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여좌천 1.5km의 꽃 개울과 경화역의 800m 꽃 철길에서 피는 아름드리 왕벚나무는 진해 벚꽃의 절정이며 안민고개의 십리벚꽃 길은 자동차로 이동하면서 만끽할 수 있는 벚꽃 명소이며 제황산공원에 올라 진해탑에서 시가지를 내려다보면 중원로터리 8거리를 중심으로 100년 전 근대식 건물들과 진해 벚꽃이 함께 어우러진 아담하고 평온한 도시의 풍경을 직장인 소개팅 커플이 함께 관광할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봄꽃 축제입니다!

 

제천풍호 벚꽃축제 소풍 2019

따사로운 봄바람 따라 노랗게 물드는 길가의 개나리와 봄 동산에 피어있는 수줍은 진달래와 이름 모를 야생화가 함께 어우르는 제천풍호 벚꽃축제 소풍은 4월을 기다리게 하는 설레는 축제입니다. 하얀 벚꽃과 색색의 봄꽃들이 만발한 청풍명월의 본향! 물 맑고 공기 좋은 산자수려 한 제천의 청풍 호반에서 청풍 호반 수경분수, 청풍호 관광모노레일, 번지점프장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하얀 벚꽃 눈을 화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97년을 1회로 시작하여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이 축제는 제천시 청풍호 입구에서부터 청풍면 소재지까지 약 13km 구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직장인 소개팅 커플에게 더없이 좋은 봄놀이 장소입니다.

지금까지 설레는 직장인 소개팅 커플의 봄꽃축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이번 주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봄의 데이트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