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블 is Special! /디노블 News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 소비자가 뽑은 ‘2015 올해의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소비자가 뽑은 ‘2015 올해의 한국품질만족도 1수상!

지난 15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한

 ‘2015 올해의 한국품질만족도 1시상식에서

저희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품질만족도 1 시상식이라 더욱 값진데요,

두근두근 디노블 소식에서 특별했던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지난 12 15, 서울 역삼동 삼정 호텔에서 진행된 ‘2015 올해의 한국품질만족도 1시상식.

2015 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며, 경쟁 브랜드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저희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품질만족도 1]


제품과 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 서비스 향상,

고객감동의 가치 등을 향상시킨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식입니다.


시상식을 하기 , 올해의 수상기업들이 화면에 보여지는데요,

저희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도 당당히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

 

 

120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루어졌고, 최종 심사결과,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품질을 완성시킨 기업인

저희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을 포함하여 28개의 브랜드가 인증을 받았습니다.

 

 

국내의 여러기업들과 함께 수상한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낄 있었고,

특히나 결혼정보 부문은 유일하게 디노블만이 수상하였기에

더욱 깊은 시상식이었습니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서는 팝페라그룹 클라라

멋진 시상식 공연을 해주셨습니다.

 


 

저희 디노블은 2004 출범한 전통있는 국내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전문직, 재력가, 정재계 집안 상류층의 성혼을 다수 진행해왔는데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여느 결혼정보회사 서비스와는 달리

횟수 차감 방식으로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결혼에 성공할 때까지

지속적인 맞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노블 대표,오유진>

(2015 한국품질만족도 1’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수상 디노블)



이렇게 고객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자세로 인해

작년, 12 소비자가 뽑은 ‘2015 올해의 한국품질만족도 1시상식에서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할 있었다고

조심스럽게 자부해봅니다! :-)

 

 

 

디노블은 올해로 13년차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며,

오대표는 디노블의 사명은 결혼 후에도 고객들의 훌륭함이 유지. 개선될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렇게 뼛속부터 고객중심마인드인 디노블을 알아보시고

뽑아주신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수상을 새로운 도약으로 서비스 개선과 다양한 부분에서 질적으로 향상시켜

더욱 고객만족에 앞장서는 디노블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두근두근 디노블 소식에서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