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블 is Special! /디노블 News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수상하다!


 

 

지난 22, 헤럴드경제에서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와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저희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부문에서 영예로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대한민국 우수한 경영 가치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이번 수상 소식을 특별한 디노블에서 지금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322,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 20. 내셔널 프레스 룸에서 개최된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시상식.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리셉션 데스크에 마련된 신문을 통해

저희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을 포함한 가치 있는 경영으로 높은 점수를 차지해

최종 선발된 다른 기업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헤럴드경제는 지난 두 달간 공모를 거쳐 전문 경영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과

한국소비자연대포럼 등 소비자단체와 공동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의 수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


 



 

 



 

 

헤럴드경제가 선정한 이번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수상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내고 발전시켜 성과로 연결시킨 주인공들입니다.

빛나는 성과를 보인 주인공들과 함께

저희 디노블은 당당히 결혼정보회사 부문으로 그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오유진 대표가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입니다.

기업에서 찾아낸 새로운 가치들은 결국 대한민국을 발전시키는 밑거름이 된다는 점에서

결혼정보회사 부문 디노블의 수상은 더욱 값진 순간이었습니다.

 

 

 

 


 


 

저희 디노블은 2004년 출범한 전통있는 국내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전문직, 재력가, 정재계 집안 등 상류층의 성혼을

다수 진행해 온 명망 높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입니다.

단순한 매칭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커플매니저들의 역량으로 지난해 한국품질만족도 1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 동안 다수의 시상식을 통하여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를 대표하는 업체로 우뚝 솟았습니다.

특히 회원들의 가장 큰 성원을 받고 있는 매칭 만족 보상제도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반영, 고객만족을 충족시켜주기 위한 서비스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커플매니저와 고객 간의 소통을 통해 행복한 결혼을 이루고자 하는

노력으로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더욱 값진 순간이었습니다.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트로피와 상장을 받은 후 지금보다 더욱 더 진심으로 노력하여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결혼정보회사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하게 되었습니다.



 

 

 


디노블 오유진 대표의 사명은 결혼 후에도 고객들의 훌륭함이 유지, 개선될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건전한 경쟁 활동을 통해 더 나은 결혼서비스와

브랜드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저희 디노블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저희를 믿고 가입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의 성혼 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에 힘입어 서비스 개선과 다양한 부분에서

질적으로 향상시켜 더욱 고객 만족에 앞장서는 디노블 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디노블 News에서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