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LIFE/컬처 라이프

디노블_띠동갑 차이 나는 연예인 부부들의 러브스토리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띠동갑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한 연예인 부부들의 러브 스토리를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기다리던 운명의 짝을 만나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커플들은 누가 있을까요?

이병헌 ♥ 이민정

최근 결혼 8주년을 맞은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열두 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3년에 결혼하여 슬하에는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배우 부부의 러브스토리는 조금 특이한데요. 바로 2006년 이민정이 갓 데뷔했을 때 처음 만나 1년여간 사랑을 키웠지만 결혼에 대한 생각이 달라 결국 헤어졌었고, 결별 3년 만인 2010년 다시 만나 열애설이 불거졌고 2013년 8월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실력과 비주얼 모두 갖춘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더욱 행복한 앞날을 기대해봅니다!

백종원 ♥ 소유진

사업가이자 방송인인 백종원과 배우 소유진은 15살의 차이가 나는 연예인 대표 잉꼬부부입니다. 소유진의 부모님도 30살의 나이차가 나는데, 부모님이 나이차가 많지만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어 항상 부모님처럼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성과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는데요. 지금은 1남 2녀를 키우며 멋진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이수근 ♥ 박지연

개그맨 이수근과 박지연은 아내가 20살 때 박준형의 스타일리스트로 학교 실습을 나왔다가 만났는데 이수근이 첫눈에 반해서 반년간 쫓아다녔다고 하는 추억이 있는데요. 유명한 아내바보로 이수근의 명의로 된 재산은 하나도 없고 다 아내 이름으로 되어있으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만큼 존대를 하며 존중해 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둘은 2008년 결혼하여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노블이 소개하는 연예계 대표 띠동갑 차이 부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디노블과 함께 기다렸던 인연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