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블 is Special! /디노블 Tips

디노블이 추천하는 로맨틱 명품 브랜드 웨딩링 소개!

결혼을 위해서는 준비를 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지만 특히 결혼 예물은 평생 간직하고 착용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예물의 트렌드가 많이 변화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의 신뢰도가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실용적인 디자인을 고려한 로맨틱한 명품 브랜드의 웨딩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쉐론

콰트로 웨딩 밴드

출처 : 부쉐론 홈페이지

역사와 전통을 가진 프랑스 브랜드 부쉐론은 콰트로 웨딩 밴드가 가장 유명하며 반지의 2단~8단 형태, 소재, 다이아 유무에 따라 많은 디자인이 존재하고 여러 반지를 레이어드한 듯 느낌을 주어 심플하면서도 엣지 있는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하나의 반지로 보이지만 독특한 세팅 기법을 사용해 일반 제품과는 다르게 디테일이 돋보임은 물론이고 셀럽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매니아 층이 존재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녀 모두 상관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조금 더 특별한 아이템으로 간직할 수 있는데요. 럭셔리한 느낌과 무난한 감성을 주는 콰트로 웨딩링으로 둘만의 결혼의 의미를 담아 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티파니 앤코

T TOW 링

출처 : 티파니 앤코 홈페이지

1837년 뉴욕 맨해튼에서 보석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가 된 티파티는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1991년 롯데 면세점을 통해 한국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티파니 앤코의 라인업 컬렉션인 티투링의 알파벳 T 모양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내며 링의 겉면을 따라 서로 이어진 모습으로 사랑의 징표를 나눠 착용하는 웨딩 밴드의 의미를 더욱 강조합니다. 또한 세련된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심플한 장식이 있는 것으로 가능하며, 화려함을 원한다면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볼드 한 느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파니 블루라는 상징인 고유의 색채 상표를 가지고 있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위해 고가 마케팅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상위급으로 손꼽히는 4대 보석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쇼메

리앙 에비당스

출처 : 쇼메 홈페이지

유럽의 역사와 함께 한 하이퍼 주얼리 브랜드인 쇼메의 리앙 에비당스는 심플함 속에서 최대한의 아름다움을 나타내어 둘을 하나로 잇는 듯한 이미지에 의미가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쇼메의 모델인 송혜교가 출연한 <남자친구> 드라마 속 아름다운 연인의 손가락을 장식한 리앙 에비당스는 벌어진 틈을 선으로 이어 낸 디자인에서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사랑의 교감의 이미지 덕분에 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연결선이 사선으로 된 것과 일자로 이어진 것 두 가지로 구분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감성을 전하는 주얼리 브랜드라는 철학을 지닌 쇼메에서의 웨딩 링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미아니

디사이드링

출처 : 다미아니 홈페이지

 

브래드 피트가 직접 디자인한 반지로 유명한 디사이드링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가진, 두 겹의 링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고, 그 사이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착용 시 옆에서 보았을 때 은근히 빛나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정제된 아름다움을 느낄 수 다미아니의 고전적인 웨딩 밴드는 사랑의 맹세의 상징을 현대화했고, 안에 둘러싸여 있는 다이아몬드는 결혼식 날과 같은 중요한 순간의 의미를 독특하게 강조합니다.

다미아니의 보석은 깊은 사랑이 두 사람을 묶어 주는 상징성을 보이며, 영원함을 지닌 독특한 선물이라는 뜻을 가진 만큼 오랫동안 매력을 잃지 않는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결혼을 위한 웨딩링으로 뜻깊은 의미를 담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