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강남 라이프입니다. 어느덧 벌써 다가온 2019년의 마지막을 아쉬워하며 준비한 디노블의 12월 솔로탈출 <Merry Very LOVE> 이벤트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연말, 아직 혼자인 미혼남녀를 위해 직장인 소개팅 전문 디노블이 준비한 올해 마지막 솔로탈출 이벤트인 <Merry Very LOVE>는 가장 궁금한 나의 연애 점수를 무료로 확인하고 추운 겨울 따뜻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결혼 적령기의 싱글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연애 점수를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디올 향수, CGV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25세 이상의 대한민국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본인도 몰랐던 나의 연애 스타일을 무료로 확인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12월 <Merry Very LOVE> 이벤트 신청하기 ▼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6_.asp?seq=146

 

 

 

 

또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따뜻한 연말을 위한 연극 '2호선 세입자'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이야기를 가슴 따뜻하게 풀어가는 작품으로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지만 신선한 캐릭터와 기발한 연출로 또 다른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연극에 디노블 정회원과 비회원 2쌍을 오는 12월 27일 초대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공연 초대 이벤트 신청하기 ▼

http://www.dnoble.co.kr/sub/sub6/sub6_6_.asp?seq=1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