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블 is Special! /디노블 News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 - 2018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 

<2018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 


안녕하세요.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입니다. 

4월 3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한경비즈니스, 잡앤조이가 주최하고 

한국 마케팅 포럼이 주관하며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18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은 2004년 설립 이래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그 노력에 힘입어 <2018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결혼정보) 부분에서 유일하게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으며,

 디노블의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신사역에 위치해 있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2018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을 포함한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되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 유망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에 디노블이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은 전문직부터 유학파,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의 성혼을 성사시키며,

 올바른 결혼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로써 만족스러운 성혼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며 

차별화된 노블레스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중매결혼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결과, 소비자가 뽑은 시상식에서 

2016년에는 5관왕을 수상하였고, 2017년에는 4관왕을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2018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은 정순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을 포함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 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함께하는 자리였습니다.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은 최고의 배우감을 위한 철저한 관리, 코칭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였고,

 그 결과 디노블은 준법정신·원칙주의·성혼주의·고객만족을 지향하며 

양질의 올바른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해 3년 연속(2016 ~2018) 수상했습니다.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의 방여름 대표가 <2018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서비스(결혼정보) 부분을 수상하는 모습입니다. 

디노블은 남녀 회원의 만남을 위해 매달 색다른 컨셉의 미팅파티와 무료 공연 초천 이벤트 및 다

채로운 행사를 매달 기획해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뷰티 정보, 패션 트렌드, 핫 플레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회원분들의 성혼을 위해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며 발전하는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