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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노블 is Special! /디노블 News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수상!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대상' 수상!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입니다.

지난 2월 21일,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 파워코리아데일리,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결혼정보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고객만족과 경영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수상 소식을 '디노블 강남 라이프'에서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대상'은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특색 있는 기업문화의 경쟁력을 평가하고 점검하여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시상식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기업, 기관, 인물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을 포함하여

대한민국 우수 지자체와 기관 등 유망한 기업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고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 대상'은 

지자체 및 공공기관, 제조업, 금융, 관광, 교육 등 총 5개 분야로 평가가 진행되었고 

사전 다수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를 진행한 결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경쟁력 있는 기업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뜻깊은 자리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선정되어 매우 감사하고 뜻깊었습니다.






​<디노블 대표,오유진>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 대상' 결혼정보 부문 수상)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오유진 대표가

영예로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입니다. 





디노블은 2004년 설립 이후 유학파, 명문가, 자산가, 전문직 등

 엘리트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진행해오며 차별화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새로운 회사에 인수되면서 매칭 만족 보상 제도를 도입하는 등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과 체계적인 성혼 서비스를 제공했고 그 결과 

1년 만에 회원 수가 2배 이상 늘어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디노블 강남 라이프'를 주제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하며 20~30대 고객들을 위한 

맛집,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러한 점이 이번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특색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으로도 평가되어

수상을 할 수 있지 않았나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저희 디노블은 올해 첫 수상인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경영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회원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7년에도 더 큰 고객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및 개편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회원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디노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디노블 News’ 에서 전해드렸습니다!